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인사말
      주향교회 담임목사
      이병철
      “만사를 성취하시는 하나님”을 소망하며 한 해를 시작했는데, 벌써 하반기입니다. 주향 가족 모든 분들에게 하반기에는 더 놀라운 성취와 돌파가 있기를 축복합니다. 세상의 많은 것들이 변하고 흔들려도 흔들리지 않은 하나님의 나라를 상속받은(히12:28) 우리는 계속해서 그의 나라와 의를 먼저 구하며(마6:33) 천국을 침노하길 바랍니다. 
      믿음의 도약과 성취의 한 해가 되기 위해 다음 세 가지에 집중하며 나가길 원합니다. 

      첫 번째는 복음의 
      절대능력을 
      더욱 경험합시다.
       
      복음은 모든 인간의 문제를 해결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승리입니다. 이 복음을 내 삶에서 실제로 누리고 살아가기 위해서는 말씀과 기도에 전무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비록 현실의 삶이 치열하고 미래가 암담해도 복음의 절대능력으로 성취와 돌파의 역사를 경험하며 간증을 남기는 삶이 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제자삼는 세계비전을 꿈꾸고 나갑시다.
      주님은 우리에게 세계비전(마28:19~20)을 주셨습니다. 내가 제자가 되고 다른 사람은 제자삼은 비전은 주님의 비전이고 우리에게 위임이 되었습니다. 나 한 사람의 변화는 우리 가정의 변화요, 교회의 변화이며, 나라와 민족의 변화입니다. 주님은 우리가 무리가 아니라 제자가 되길 원하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영적 소비자가 아니라 생산자가 되어야 합니다. 꿈에도 소원은 재생산입니다. 
       
      세 번째는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교회를 회복합시다.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교회는 말씀과 성령의 조화로운 역사가 있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초월적인 능력을 경험하는 대그룹 예배와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전인적 소그룹의 양 날개를 가진 교회입니다. 건강한 성도, 건강한 교회는 우리의 나가야 할 방향입니다. 

      올 한 해도 성도 한분 한분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기까지 영적으로 자라가길 원합니다. 그리하여 가정이 복음화 되고, 지역사회의 성시화의 비전을 이루며, 복음적 평화통일을 이루어 가고, 세계선교의 주역이 되어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는 성도요, 교회가 되길 바랍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